본문 바로가기
LH스토리

강철부대 해군특수전전단 UDT 출신 육준서 직업

by LH스토리 2021. 4. 6.
반응형

대한민국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의 경연 형식의 프로그램 강철부대에 해군 특수전전단 출신 대표로 출연하는 육준서의 아이돌급 외모와 피지컬에 많은 팬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해군 특수전전단 UDT/SEAL은 해군 작전사령부 직할 전단 중 하나로 해군의 특수부대이며, 통상 UDT/SEAL(Underwater Domootion Team/Sea,air, Land)로 부릅니다. 미 해군의 NAVY SEAL의 모체인 UDT를 벤치마킹하여 창설한 부대입니다. 

 

부대의 임무는 적 해안정찰, 첩보 획득, 해상 정찰, 내륙 기습 폭파공작, 해안 장애물 제거, 기뢰 탐색 및 소해, 유격대 및 요인 호송, 특공대 철수 지원 및 수중파괴 임무를 수행하며 육해공을 기리지 않는 전천후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특수부대입니다. 

 

육준서는 2019년 폭발물처리대 하사로 제대를 하고 현재는 화가와 유튜버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육준서의 군 복무는 2014년 12월부터 2019년 2월까지 4년 넘게 복무했습니다. 처음 시작은 해군 병사에서 1년 복무한 후 UDT에 지원하여 하사관으로 복무한 경우입니다. 

 

육준서는 1996년생 27세이며 작은 얼굴과 근육질의 몸매를 아주 큰 키처럼보이나 실제 키는 176입니다. 강철부대 섭외 단계에서 가장 먼저 섭외를 하였으나 가장 늦게 섭외 허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방송 출연으로 화가로서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을 우려해 출연을 망설였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